둘째날

 

※ 오늘은 조금 지루했다. 책을 많이 읽은게 없어서다. 그래도 간식은 맛있었다. 떡볶이가 참 맛있었다. 도서관이 조금 좋다. (김윤건)

 

※ 맨 첫날은 좀 낯설고 울음이 터질 것 같았지만 하다보니 재미있었다. 그리고 간식도 나와서 좋았고책도 더 재미있어지고 더 많이 읽게 되었다. 그리고 책비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은해)

 

※ 정말 재미있었다. 친구들도 얌전하고 방해가 되지도 않는다. 쓰느라 힘이 조금 들긴 했지만 선생님들도 아주 친절하시다. 그런데 지금 보니 조금 제멋대로 구는게 기쁘다. 정말 신기하다. 이틀이나 지났으니 조금 나아진 듯하다. 제주도에 온 보람이있다. ( 서울 오정초등학교 박준하)

 

※ 나는 처음에 방학하기 전에는 책을 거의 읽지 않았다. 그런데 엄마가 여길 1주일 동안 가서 책을 읽으라고 해서 솔직히 짜증이 났다. 그런데 여기서 책을 읽으니까 생각보다 좋았고, 독서가 옛날보다 재미있었졌고 여기 오기를 잘한 거 같다. 그리고, 이 도서관에 있는 책들은 아주 재미있었다. (이성우)

 

※ 갈수록 재밌고 간식도 맛있다. 책이 많아서 좋고 책비는 아직 무릎쯤 왔다. 책들도 재미있고 반 이름도 다른 것보다 특이하다. 나는 더 많이 읽겠다. 선생님들도 친절하시다. 독서 교실 자체가 아주 좋다. 단점은 좀 덥다. 또 휴식권이 아주 짧게 느껴져서 아주 안 좋다. 단점도 특이하다. zz ( 안수민)

 

※머리 꼭대기까지 왔다. 책을 하루에 3~8권 정도 읽으니 책비를 꼭대기까지 간 것 같다. 책을 읽는게 재미있고 상상력을 더 풍부하게 해주는 것 같아서 머리 꼭대기 까지 올라갔다.(슬비)

 

※ 즐겁고 신나는 하루고 손목까지 왔다. (박재연)

 

※ 나의 마음만큼 왔어요. 어느 정도인지는 나도 잘 모르겠어요. (김홍빈)

 

※ 책을 많이 읽지 못하고 독후감만 쓴 거 같아요. 책들도 많이 재미있었어요. (김정우)

 

※ 재미있었고, 신났고, 즐거웠고, 책을 너무 많이 읽어서 조금 지겹기도 하였습니다. (오규현)

 

※ 오늘은 책비가 배까지 온 것 같다. 너무 많이 읽은 거 같아 머리가 아프다. 아무래도 태풍이 싹 휩쓰는 거 같이 내 머리에 꽉 들어간 것 같다. (최수인)

 

※ 오늘 책을 읽었다. 책을 읽으니까 조금 힘들었다. 그래도 책이 재미있었다. 오늘 최수인도 만나고 간식도 먹었다. 오늘 참 재미있었다. (오수진)

 

 


 

+ Recent posts